고작 한 줌의 이민자를 겨냥해 국가 차원의 규제를 둔 건 과도하다는 비판이다.
문재인 정부 임기 중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과 가격·수요 억제에 초점을 맞춘 부동산 대책이 경제를 얼마나 왜곡했는지는 당시 정책 당국자들 외에는 인정하지 않는 사람이 드물다.‘안보는 보수 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 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됐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노태우 정부는 북방외교를 통해 한국 기업의 시장을 공산권까지 넓혔다.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불안도 없었기 때문에 국제유가도 안정세였다.한국 자동차 점유율도 1% 남짓이다.
욕하면서 배운다고 하듯 윤석열 정부도 이념을 앞세우고 전 정부를 자주 탓하는 모습이 보인다.문 정부 임기 중 북한은 핵·미사일을 고도화하고 우리 대통령을 향해 삶은 소대가리라더니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했다.
임기 중 국가채무가 400조원 넘게 불어난 것은 돌이킬 수 없는 국가적 짐이 되고 있다.
원조 보수 정권으로 꼽히는 이승만 정부는 시장경제를 채택해 번영의 토대를 만들었고.지금은 경기 침체 극복에 힘을 모을 때다.
문 정부 임기 중 북한은 핵·미사일을 고도화하고 우리 대통령을 향해 삶은 소대가리라더니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했다.추세적으로 중국에서 한국 기업의 설 자리는 더 좁아질 수 있다.
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불안도 없었기 때문에 국제유가도 안정세였다.
Copyright © Powered by | 풋볼리스트|SNB, 금리 동결·환시 개입 방침 재확인…환율조작국 지정 반박 | sitemap